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GALET MICRO-ROTOR RÉGULATEUR 2.jpg

파텍필립 출신의 마스터 워치메이커가 2010년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설립한 독립 하이엔드 시계제조사 로랑 페리에(Laurent Ferrier)의 색다른 신제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로랑 페리에는 올초 열린 SIHH에서 자신이 수십 년전 워치메이킹 스쿨에서 처음으로 제작한 스쿨 워치 일명 ‘몽트레 에콜(Montre Ecole)’에서 영감을 얻은 시계를 선보인 바 있는데요. 워치메이커를 꿈꾸었던 어린시절의 순수함을 닮은 심플 워치를 통해 그는 여전히 소년과도 같은 초심으로 시계 본연의 아름다움을 담고자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투영한 것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몽트레 에콜과 동일한 케이스에 시분초 핸드가 각각 분리된 레귤레이터(Regulateur) 타입의 시계를 컬렉션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GALET MICRO-ROTOR RÉGULATEUR 1.jpg

기존의 갈렛 마이크로 로터(Galet Micro-Rotor) 무브먼트를 바탕으로 기어트레인에 약간의 변화를 주어 이러한 레귤레이터 형태를 갖추게 되었는데요. 과거 크로노미터 공방에서 주로 사용되온 레귤레이터 모델의 특성상 시계가 한층 더 빈티지스러우면서 유니크해 보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제품 갈렛 레귤레이터는 직경 40mm, 두께 10.95mm 크기의 화이트 골드 혹은 스틸 케이스로 선보이며, 버티컬 새틴 브러시드 마감한 실버톤 다이얼에 시와 초를 가리키는 상하의 서브 다이얼 바탕은 스네일 마감해 미묘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LF_MONTRE ECOLE_WG_BACK LIFESTYLE.jpg
- 갈렛 레귤레이터의 무브먼트 공식 사진이 없어서 같은 베이스를 공유하는 이전 출시된 몽트레 에콜의 케이스백 및 FBN 229.01 칼리버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무브먼트는 기존의 타임온리 마이크로 로터 자동 무브먼트를 수정한 FBN 228.01 칼리버를 탑재했으며, 스몰 세컨드 버전의 칼리버와 마찬가지로 진동스 3헤르츠, 파워리저브는 약 72시간(3일간)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을 통해 인하우스 무브먼트의 아름다운 하이엔드 피니싱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습니다. 

GALET MICRO-ROTOR RÉGULATEUR 3.jpg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타임포럼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timeforum.co.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7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