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피아제 알티플라노 데이트 시계_G0A38131.jpg
- 알티플라노 데이트 40mm 핑크 골드 모델 Ref. G0A38131

피아제(Piaget)가 글로벌 온라인 남성 편집샵인 미스터포터(Mr Porter)에 입점했습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남성용 워치와 주얼리 컬렉션의 주력 모델을 선별하여 미스터포터에 지난 9월 12일 공식 런칭한 것인데요. 울트라-씬 시계하면 떠오르는 아이코닉 워치 알티플라노와 폴로 경기에서 영감을 얻은 스포츠 워치 피아제 폴로, 그리고 가운데 회전하는 링이 특징적인 주얼리 포제션 컬렉션을 선보이게 된 것입니다. 

미스터포터 내 '파인 워치(Fine Watches)' 코너에서는 이미 IWC, 몽블랑, 제니스, 벨앤로스 등 유명 브랜드의 대표 시계를 만나볼 수 있으며, 태그호이어와 독립 시계제조사 리상스(Ressence)의 경우처럼 오직 미스터포터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미스터포터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발표하는 예도 있습니다. 그만큼 최근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젊은 남성들의 소비 패턴을 고급 시계 브랜드들 역시 예민하게 주시하고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1.jpg
- 알티플라노 900P 38mm 화이트 골드 모델 Ref. G0A39111 

미스터포터에서는 이제 피아제의 알티플라노 38mm 화이트 골드 모델을 비롯해, 알티플라노 데이트 40mm 핑크 골드 모델, 알티플라노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41mm 화이트 골드 모델, 케이스와 무브먼트 일체형 구조로 출시 당시 세계에서 가장 얇은(두께 3.65mm) 기계식 시계로 이름을 알린 알티플라노 900P 38mm 모델 등 총 4종의 알티플라노 모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G0A41001.jpg
- 피아제 폴로 S Ref. G0A41001

더불어 총 4가지 버전의 피아제 폴로 S와 역시나 4가지 버전의 피아제 폴로 S 크로노그래프 모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중에는 스틸 베젤부를 ADLC 코팅 처리한 피아제 폴로 S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도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끕니다. 

이번 미스터포터 입점과 관련하여 피아제의 CEO 샤비 누리(Chabi Nouri)는 다음과 같이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미스터포터와의 파트너쉽을 위해 피아제는 워치 전문가에 버금가는 고객의 열정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반영하는 컬렉션을 선별하고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자연스러운 우아함과 테크닉의 정수로 무장한 알티플라노와 피아제 폴로는 고객들에게 있어 절대적인 워치가 되어줄 것입니다. 각각 울트라-씬 워치메이킹이라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독창적인 쿠션 쉐이프의 다이얼과 라운드 케이스를 통한 컨템포레리한 멋스러움으로 워치메이킹 산업에 혁신을 선사했던 바로 그 주인공들이기 때문입니다.”

G0A41006.jpg
- 피아제 폴로 S 크로노그래프 Ref. G0A41006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타임포럼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timeforum.co.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7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