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iw500710-mood.jpg

IWC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컬렉션 포르투기저(Portugieser)에 2종의 블루 다이얼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런칭 이래 포르투기저 컬렉션의 양대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포르투기저 오토매틱(Portugieser Automatic)과 포르투기저 크로노그래프(Portugieser Chronograph) 라인에 블루 다이얼 제품을 추가한 것인데요. 기존에는 일부 퍼페추얼 캘린더 모델을 제외하곤 라우레우스 스포츠 재단 에디션에만 한정되었던 블루 다이얼이 두 인기 라인에 정규 버전으로 추가된 점이 자못 시사하는 바가 있습니다. 그만큼 IWC 컬렉션에서 블루 다이얼 모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방증합니다. 앞서 파일럿 컬렉션도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블루 선버스트 다이얼을 특징으로 한 어린 왕자 에디션이 별도의 라인업으로 신설된 것과도 그런 맥락입니다. 

두 버전 모두 스틸 케이스로 선보이며, 선버스트 마감한 블루 다이얼을 제외하면 기존 모델과 스펙은 동일합니다. 

iw500710.jpg
- 포르투기저 오토매틱 Ref. IW500710

포르투기저 오토매틱 블루 다이얼 신제품(Ref. IW500710)은 직경 42.3mm, 두께 14.2mm 크기의 스틸 케이스에 7일간의 파워리저브를 자랑하는 인하우스 자동 52010 칼리버를 탑재했습니다.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을 통해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으며, 스트랩은 블랙 컬러 엘리게이터 레더 스트랩을 사용했습니다. 

iw371491 (1).jpg
- 포르투기저 크로노그래프 Ref. IW371491

포르투기저 크로노그래프 블루 다이얼 신제품(Ref. IW371491)은 직경 40.9mm, 두께 12.5mm 크기의 스틸 케이스에 자동 79350 칼리버를 탑재했습니다. 새로운 포르투기저 모델은 9월부터 전 세계 IWC 직영 부티크와 공식 매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타임포럼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timeforum.co.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7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