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세이코 부티크 스타시티_외부 (1).jpg

세이코(Seiko)가 2012년 1월 국내 1호점으로 문을 연 세이코 부티크 스타시티점이 최근 7년 만에 리뉴얼 오픈했다는 소식입니다. 

세이코의 공식 수입원인 삼정시계 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반적인 인테리어 변경과 함께 그랜드 세이코와 세이코 두 핵심 브랜드로만 매장을 새롭게 재구성함으로써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정돈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시계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세이코 부티크 스타시티_내부 (1).jpg

한편 삼정시계가 직접 운영 관리하는 공식 온라인 부티크(https://www.seikoboutique.co.kr/)도 얼마 전 오픈했습니다. 해당 온라인 부티크에서는 세이코를 대표하는 주요 컬렉션(아스트론, 프리미어, 프리사지, 세이코 스포츠)을 비롯해, 기존 매장에서 소개되던 세이코 알바와 각종 클록까지 삼정시계가 수입하는 다양한 시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22.jpg

또한 일부 신제품의 경우 세이코 공식 온라인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모델도 판매중이며, 조만간 그랜드 세이코 역시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다고 합니다. 현재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가입 고객에게 30일 동안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 시 적립금도 두 배로 지급하는 ‘더블 적립’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33.jpg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