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2194·댓글 26
로저드뷔_엑스칼리버 스터즈 (1).jpg

모처럼 로저드뷔(Roger Dubuis)의 여성용 신제품 2종을 소개합니다. 

엑스칼리버 스터즈(Excalibur Studs)는 기존의 36mm 사이즈 엑스칼리버 데이트 모델을 바탕으로 몇 가지 흥미로운 시도를 보여줍니다. 특히 가장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시계 본체가 아닌 스트랩으로, 블랙 혹은 화이트 컬러 소가죽 스트랩 위에 끝이 뾰족한 콘형의 스테인리스 스틸 스터즈를 장식해 해당 제품명이 어디서 비롯한 것인지를 상기시킵니다. 

로저드뷔_엑스칼리버 스터즈(RDDBEX0666) (1).jpg
- 엑스칼리버 스터즈 Ref. RDDBEX0666 (88피스 한정)

로저드뷔_엑스칼리버 스터즈(RDDBEX0667) (1).jpg
- 엑스칼리버 스터즈 Ref. RDDBEX0667 (88피스 한정)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변주한 엑스칼리버 스터즈는 블랙 버전은 화이트 골드 케이스로, 화이트 버전은 핑크 골드 케이스로 각각 선보입니다. 두 버전 공통적으로 플루티드 베젤 및 양쪽 러그 상단에 촘촘하게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으며, 블랙 버전은 래커 처리한 다이얼을, 화이트 버전은 마더오브펄 소재의 다이얼과 함께 케이스와 동일한 컬러의 인덱스와 핸즈로 장식해 통일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랩 또한 블랙과 화이트 버전의 컬러가 다른데, 화이트 버전에는 핑크 골드 도금 처리한 스틸 스터즈를 사용했습니다. 

로저드뷔_엑스칼리버 스터즈(RDDBEX0667) (3).jpg

엑스칼리버 스터즈 두 버전 공통적으로 무브먼트는 날짜 표시 기능을 갖춘 심플한 설계의 인하우스 자동 칼리버 RD830를 탑재했습니다. 183개의 부품과 27개의 주얼로 구성된 RD830 칼리버는 시간당 28,800회(4헤르츠) 진동하며, 파워리저브는 약 48시간을 보장합니다. 스켈레톤 로터는 22K 골드로 제작되었으며,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을 통해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 방수 사양은 50m. 별도로 제네바 홀마크(제네바 씰)나 COSC 인증은 받지 않았지만, 매뉴팩처 자체적인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출고되었습니다. 
 
로저드뷔_엑스칼리버 스터즈 (2).jpg

엑스칼리버 스터즈는 블랙 버전(Ref. RDDBEX0666)과 화이트 버전(Ref. RDDBEX0667) 각각 88피스씩 한정 제작되었으며, 국내 출시 가격은 4천 850만 원으로 책정됐습니다. 이달 말부터 국내 4개 직영 부티크(현대 본점, 에비뉴엘 본점 & 월드타워점, 신세계 강남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로저드뷔_엑스칼리버 스터즈 (3).jpg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