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2154·댓글 12
Packshot_VCARO9LN00-WEBSITE-ring-3_4-01-TreflesPerlee-MM-PG_1627933.png
- 기존의 빼를리 클로버 링

프랑스의 하이 주얼러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이 메종의 가장 상징적인 주얼리 중 하나인 뻬를리(Perlée) 컬렉션에 신제품 몇 점을 추가했습니다. 프랑스어로 '구슬형 장식'을 뜻하는 뻬를리는 그 이름처럼 부드럽게 핸드 폴리시드 마감한 섬세한 골드 비즈로 구성되어 특유의 귀여움과 여성스러움을 특징으로 합니다.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이어링, 링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으며, 소재 혹은 세팅이 조금씩 다른 제품들을 레이어링해 착용하면 더욱 대담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vca_rings_print_15x15.jpg
- 뉴 뻬를리 스위트 클로버 링 (사진 좌측 모델)
프리드리히 노이만이 촬영한 동영상 이미지 

새로운 빼를리 제품은 옐로우 골드,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 3가지 소재로 선보입니다. 프레임 가장자리를 골드 비즈로 장식하고 가운데 사이사이 행운의 심볼이자 메종의 상징이기도 한 클로버 모티브를 다이아몬드 세팅과 함께 적용한 빼를리 스위트 클로버 디자인으로 선보여 더욱 존재감을 자랑합니다. 브랜드 필기체 로고 캘리그라피 에칭을 더한 기존의 뺴를리 시그니처 브레이슬릿/링과 뺴를리 다이아몬드 브레이슬릿/링과 레이어링해 착용하면 더욱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vca_rings_print_15x152222222222222222222222.jpg
- 뉴 뻬를리 스위트 클로버 링 (사진 우측 모델)
아더 호프너가 촬영한 동영상 이미지 

빼를리 스위트 클로버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반클리프 아펠은 그래픽 아티스트 아더 호프너(Arthur Hoffner), 클레망 샤(Clement Chia), 프리드리히 노이만(Friedrich Neumann)과 손잡고 빼를리 컬렉션의 세련된 곡선미를 저마다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일련의 짧은 동영상을 SNS를 통해 차례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1_Bracelet_1772x1772 (still).jpg
- 뉴 뻬를리 스위트 클로버 브레이슬릿 (사진 우측 모델) 
클레망 샤가 촬영한 동영상 이미지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3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