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777·댓글 22
00.jpg

피아제(Piaget)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카카오톡 전용 e-카드를 출시했습니다. 1월 25일부터 2월 2일까지 제공되는 피아제의 설날 카카오톡 e-카드는 2022년 임인년(壬寅年) '호랑이 해'를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 알티플라노 차이니즈 조디악 '이어 오브 타이거' 타임피스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 제작되었습니다. 

02.jpg

피아제의 설날 카카오톡 e-카드는 피아제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블랙 & 화이트 호피 무늬가 강렬한 카리스마가 내뿜는 알티플라노 차이니즈 조디악 '이어 오브 타이거' 타임피스의 다이얼부터 빛나는 태양에서 영감을 받은 피아제의 선라이트 펜던트가 더해진 카드까지 총 5개의 카드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문구를 삽입한 후 바로 보내기 또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저장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04.jpg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피아제 코리아의 색다른 시도에 여러분들도 한 번 동참해보기 바랍니다. 더불어 피아제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타임포럼과 함께 하는 워치 스텝 바이 스텝' 시리즈 영상도 아직 안 보신 분이 있다면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