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1437·댓글 12

- 콰트로 20주년 캠페인 비주얼 

ⓒ Boucheron

 

프랑스의 하이 주얼러 부쉐론(Boucheron)이 메종을 대표하는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콰트로(Quatre)의 탄생 20주년을 기념하는 팝업 부티크를 오픈했습니다. 지난 2월 파리에서 시작돼 서울로 이어진 콰트로 팝업 부티크는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성수동 연무장길 베이직스튜디오에서 진행하며, 팝업을 통해 콰트로 컬렉션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시그니처 모델인 콰트로 클래식 라지 링

 

이번 팝업 부티크에서는 불어로 숫자 ‘4’를 뜻하는 이름처럼 메종의 상징적인 네 가지 코드- 그로그랭, 더블 고드롱, 클루 드 파리, 다이아몬드 라인- 로 이뤄진 콰트로의 정체성부터 컬렉션의 진화 과정에 이르는 모든 것을 실제 제품 및 인터랙티브한 각종 플랫폼을 통해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레어 슈완(Claire Choisne)이 데님과 알루미늄 및 코팔리트® 소재로 재해석한 콰트로 캡슐 컬렉션과 2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콰트로 하이 주얼리 컬렉션 등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되는 다양한 신제품들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부쉐론 앰버서더 한소희 

 

- NCT의 마크 

 

- 코드 쿤스트 

 

- 우원재 

 

한편 5월 30일 저녁에는 콰트로 팝업 부티크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지난해 한국인 최초로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배우 한소희를 비롯해, 다국적 아이돌 그룹 NCT(엔시티)의 마크,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배우 이호정, 가수 우원재, 모델 홍태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소재와 패턴이 다른 링이 포개진 특유의 볼드한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는 유니섹스 주얼리 컬렉션 콰트로에 평소 관심 있었던 분이라면 다양한 제품들을 쉽게 만날 수 있는 이번 콰트로 20주년 기념 팝업 부티크를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쉐론 콰트로 팝업 부티크 in 서울 성수동 

 

주소: 성동구 연무장길 26, 베이직스튜디오 

전시 기간: 2024년 5월 31일 ~ 6월 9일

운영 시간: 주중(월–금): 11:00am-7:00pm,

주말(토-일): 11:00am-8:00pm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