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3월 28일,  "쉐라톤 인천 호텔 스프링 웨딩 페어에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 론진 웨딩 구매 고객님을 초대합니다."

웨딩 상담도 받으시고, 국내외 최고의 브랜드와 함께 세련된 감각이 넘치는 2014년 웨딩 트랜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웨딩 구매 고객에게는 오픈 프로모션 혜택과 더불어,

웨딩 Set를 구매하시는 고객님은 론진 맴버쉽으로 선정되며, 기념일마다 진행되는 특별한 맴버쉽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난 21일 오픈한 신세계 백화점 인천전 론진 매장에서는 “Elegance is an attitude”의 브랜드 컨셉이 녹아든 클래식한 인테리어로 아늑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jpg

 

전체적으로 다크 브라운과 미드나잇 블루로 섬세하고 클래식한 컬러로 마무리하여 론진만의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부틱 안쪽에는 안락한 쇼파와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어 부틱을 찾는 웨딩 상담 고객의 의견에 좀 더 귀 기울이고자 하는 론진의 세심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4.jpg

2.jpg

 

 

 

 

더불어, 부틱 곳곳에 자리 잡은 각각의 쇼케이스와 타워장은 우아하며 세련된 부틱과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공간을 더욱 빛내주고 있습니다.     

10.jpg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신세계 인천점 론진 부틱은 특별한 오픈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합니다.

순한 쇼핑의 공간이 아닌, Elegance is an attitude”를 모토로 워치 마켓의 선두주자로 자리를 지켜온 론진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며 브랜드의 시계 역사에 관한 오랜 전문성과 더불어 시계 장인의 역사가 함께 공존하는 환상적인 공간으로 탄생할 신세계 인천점 론진 부틱을 방문해보세요.

특별한 혜택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7af123f0b8a815e2d28c2a535f0851a6.jpg  

 

 

l  문의 신세계 인천점 론진 부틱 032-430-1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