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LD_GP_NFOT_1.jpg

제라드 페리고워치 마스터의 아이덴티티를 재정의하고,

브랜드의 진취적인 젊은 워치 마스터들과 그들의 월드 투어에 대한 책

전통의 새 얼굴(The New Face of Tradition)”을 발간하다

 

 

지난 2012 5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매뉴팩처 제라드 페리고는 워치메이킹 업계 최초로 "전통의 새 얼굴(The New Face of Tradition)"이라 불리는 인쇄물 및 디지털 저널을 공개하였습니다. 제라드 페리고의 젊은 워치메이커들에 대한 내용을 담은 이 프로젝트는 그들의 일과 삶, 대비되는 두 영역을 포괄적으로 조망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매뉴팩처 워크샵 내에서 워치메이커로써의 그들의 삶과 동시에 매뉴팩처 밖, 한 인간으로서 그들의 취미, 삶의 철학, 좋아하는 것, 꿈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도시를 방문하여, 그들의 워치메이킹 역량을 펼쳤던 영 워치 마스터 투어(Young Watch Masters Tour)”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LD_GP_NFOT_4.jpg


이러한 저널과 투어의 모든 사진 및 자료들은 우아하고 세련된 책으로 편집되었으며독자들로 하여금 월드 투어뿐만 아니라 젊은 워치 마스터들의 삶 속으로 인도하고 있습니다이 책 속에제라드 페리고의 젊은 워치메이커들의 이야기꿈 그리고 개인적인 염원이 담겨있습니다.

LD_GP_NFOT_book_1.jpg LD_GP_NFOT_book_2.jpg LD_GP_NFOT_book_3.jpg

 

책은 2개의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첫 번째 섹션은 23명의 영 마스터들과 그들의 또 다른 자아를 보여줍니다&롤 스타부터 등산가레코드 컬렉터세계 알프호른 연주 챔피언까지이 젊은 워치메이커들은 그들이 만드는 제라드 페리고의 시계처럼 풍부하고다양한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섹션은 투어와 관련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그들은 뉴욕시드니도쿄파리베이징마이애미상하이를 방문하여,각 도시의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워치메이킹을 하고 있는 장면을 담았습니다.


LD_GP_NFOT_3.jpg 


제라드 페리고의 CEO인 미셸 소피스티는 우리는 이 책을 통해, 새로운 세대의 워치메이커들을 기리고 있습니다전세계 모든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주고자 영 마스터들의 뛰어난 기술과 그들의 역동적인 삶의 단면을 담았습니다시간세대기술이 발전하더라도워치메이킹 기술의 핵심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이 책은 제라드 페리고가 강조하는 혁신과 전통의 결합을 가감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