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청담 부틱에 가서 1점 예약을 하고
질문이 있어서 부티끄 직원분에게 문의를 했네요
해외부틱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 보증서 분실 시
보증서를 재발급받을수 있는지 라는 질문에
당연하겠지만 분실 시 정식AS는 어렵다고 합니다
또한 전자보증서를 사진으로 찍어두었어도 상황은
똑같다고 합니다
국내스탬핑시 전산에 입력하여 관리를 하지만
해외스탬핑의 경우 본사측에 문의를 할 순 있어도
국내부티끄 매장에선 어렵나봅니다
주저리 글 썼네요...
타임포럼 회원님들은 정식AS가 어려운 시계를
보통 어디서 수리를 받으시나요..??
오늘 청담 부틱에 가서 1점 예약을 하고
질문이 있어서 부티끄 직원분에게 문의를 했네요
해외부틱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 보증서 분실 시
보증서를 재발급받을수 있는지 라는 질문에
당연하겠지만 분실 시 정식AS는 어렵다고 합니다
또한 전자보증서를 사진으로 찍어두었어도 상황은
똑같다고 합니다
국내스탬핑시 전산에 입력하여 관리를 하지만
해외스탬핑의 경우 본사측에 문의를 할 순 있어도
국내부티끄 매장에선 어렵나봅니다
주저리 글 썼네요...
타임포럼 회원님들은 정식AS가 어려운 시계를
보통 어디서 수리를 받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