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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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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두 종류의 트리니티 링 신제품 

© Cartier © Maud Rémy Lonvis

 

올해 까르띠에(Cartier)의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트리니티(Trinity)가 100주년을 맞았습니다. 1924년 루이 까르띠에의 상상력에서 탄생한 트리니티는 '삼위일체'라는 뜻을 가진 이름 그대로 화이트 골드, 핑크 골드, 옐로우 골드 3가지 각기 다른 컬러 및 소재의 링이 한데 어우러진 특유의 대담한 디자인으로 모던 주얼리를 상징하는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 트리니티 링 신제품 

Antoine Pividori © Cartier

 

2024년 트리니티 100주년을 맞아 까르띠에는 최초로 쿠션 형태의 트리니티 링과 브레이슬릿을 비롯해, 마치 나무로 만든 장난감 퍼즐인 쿠미키(Kumiki)처럼 유기적인 형태로 맞물린 트리니티 링과 같은 새로운 유형의 개성적인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골드 바탕에 일부 다이아몬드를 풀-파베 세팅한 화려한 버전 또한 빼놓을 수 없습니다. 

- 트리니티 100주년 캠페인에 참여한 스타들

The Bardos © Cartier

 

단순한 주얼리를 넘어 화합과 다양성의 상징으로 통하는 트리니티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트리니티 100주년 기념 캠페인도 공개했습니다. 

 

"저에게 트리니티는 우리 삶의 일부이며, 다양성이라는 개념과 연결되어 저의 모든 모습을 포용하고 새로운 세대도 그렇게 할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 지수 

Nathaniel Goldberg © Cartier 

 

"저에게 트리니티는 우정, 사랑, 다정함을 상징합니다. 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 폴 메스칼 

Nathaniel Goldberg © Cartier 

 

"제 삶은 내가 지지하는 공동체로부터 느낀 깊은 사랑의 결과이기 때문에, 저에게 트리니티는 연결성과 사랑의 상징입니다." - 야라 샤히디 

Nathaniel Goldberg © Cartier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행복과 만족의 기준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트리니티의 가치와 닮은 감정적 연결고리를 형성하려고 노력합니다." - 잭슨 왕 

Nathaniel Goldberg © Cartier

 

"다함께 공감하고, 사랑하고, 창작하는 것은 정말 놀라운 경험입니다. 다양한 세계를 연결하고 교류를 만들어내는 협업 자체가 트리니티의 보편성을 상징하는 진정한 의미입니다." - 라브린스

Nathaniel Goldberg © Cartier 

 

관련해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자 까르띠에 앰버서더인 지수(Jisoo)를 비롯해, 아일랜드 출신의 미남 배우 폴 메스칼(Paul Mescal), 미국의 배우 겸 프로듀서인 야라 샤히디(Yara Shahidi), 중국의 뮤지션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잭슨 왕(Jackson Wang), 영국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음반 프로듀서인 라브린스(Labrinth)까지 총 5명의 글로벌 스타들이 트리니티 100주년 기념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형태의 사랑과 무한한 연결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트리니티처럼 이들 스타들은 캠페인 비주얼 및 영상을 통해 저마다 독립적이면서도 성별, 인종, 나이, 활동 분야를 초월해 서로가 끈끈하게 연결돼 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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