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오메가부띡 후기입니다~ Seamaster
오늘 씨마스터300 점검차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메가 부띡을 다녀왔습니다.
오메가 전용 c/s센터가 생겼다기에 가보았어요.
집이 더 가깝기도 했고,
아무래도 모든 스와치 그룹의 c/s를 진행하는 센터보다는 좀 더 좋은 서비스를 기대하는 마음으로요~
도착해보니 뒷편으로 충정로 처럼 테크니션분들이 일하시는 공간이 따로 있더라고요.
여자직원분이 계셔서, 제 시계를 보여드리며 시계의 문제 증상들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고 하는데,
제대로 듣지도 않고, 어차피 이쪽에서는 접수만 받고 충정로로 보내야한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그렇다면 도대체 왜 테크니션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놓았는지 궁금해지더군요.)
어쨌든 증상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는데 영 태도가 좋지 않네요..
하나 하나 말할때마다 그부분은 제가 판단할 부분은 아니고 워치메이커 분들이 판단할 문제다만 반복합니다.
혹시나 해서 문제 증상들을 제 핸드폰에 담아놓았는데, 그걸 보고서도 문제를 인정하는게 아니라 '이상이 없어보이지만 워치메이커분들이 판달할 것이다' 만 반복입니다.
물론 워치메이커들이 정확하게 판단을 하겠죠. 그런데 뻔히 증거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이상이 없다니..
또한, 시계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없더군요.
시계 매장 직원이라면 적어도 '핵기능'게 무엇인지 용어 자체는 모르더라도, 시간을 맞출때 초침이 멈춘다는 건 알고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시간 맞출때 핵기능에 의해서 초침이 멈춰있어야 하는데.. 라고 설명을 시작하면, 초침이 멈춰있어야 되냐는 식으로 의아해 하더군요.
증상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 받아적은걸 보면 엉뚱한 소리를 써놨습니다. 이래가지고는 충정로 테크니션분들한테 제대로 문제 증상 전달이 안되겠단 생각만 들었습니다.
본인도 쓰다가 그냥 접수되고나면 충정로센터쪽에서 전화드리게 하는게 낫겠다고 하더군요. 그러시라고했습니다.
결론적으로, 혹시 저와 같은 마음으로 판교c/s센터를 방문하시려는 분이 계시다면 그럴필요가 없습니다.
어차피 충정로 센터에 의뢰를 하니까 기대하시는 c/s품질의 차이는 전혀 없을것이고,
접객 서비스도 오히려 충정로 쪽이 낫다고 봅니다. 제가 충정로쪽을 방문했을때 계시분들은 정말 친절하시고 좋으시더라구요.
참, 제 증상은 두개였습니다.
1. 다이얼 16분~17분 사이에 볼록한 점이 생겼다. 이쪽은 유리 안쪽이니 고객과실로는 보이지 않는다.(답: 그건 워치메이커가 판단할일입니다.)
2. 시간을 맞추려고하면 핵기능의 문제인지 초침이 약간씩 밀리는 증상이 간헐적으로 발생하고, 최근에는 아예 용두가 헛도는 일도 발생한다.(답: 그건 워치메이커가 판단할일입니다.)
1번은 사진 첨부해보아요.
2번은 동영상자료라서 첨부가 안되네요~
댓글 20
-
FatMeheny
2015.11.11 16:59
-
빨주노초파남보라색
2015.11.11 18:36
이번 판교 부띡은 실망이 크네요^^;
-
딸기키위스무디
2015.11.11 17:31
판교점은 단지 오차만 점검할 수 있다고만 들었습니다. 이번에 오메가가 전체적으로 약간의 변화를 줬는데 .. CS 부분은 어떤 변화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
빨주노초파남보라색
2015.11.11 18:38
음.. 충정로로 보낸다고했는데 일단 기다려보려고합니다^^
-
로병사
2015.11.11 18:29
집 근처라 기대했는데 의미없어 보이는군요...
-
빨주노초파남보라색
2015.11.11 18:38
넵 저도 기대했지만, 의미 전혀 없습니다~
-
쭈노쭈노
2015.11.11 19:41
판교 부띡은 저도 실망이였습니다. 다른 백화점 오메가 직원은 그래도 적극적으로 소개도 해주고 하던데 판교점 직원들은 별 의욕이 없어 보이고 앵무새같은 대답만 하더라고요...
-
빨주노초파남보라색
2015.11.11 20:26
맞아요..정말 아쉽습니다. 다시는 방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닐영
2015.11.12 14:42
그냥 접수처에 불과하군요~ 그냥 가장 가까운 부틱에 맞기는거나 다름이 없네요
-
빨주노초파남보라색
2015.11.12 16:07
그렇습니다..ㅠ 일부러 시간내신다면 실망만 하실거예요^^;
-
사시미칼
2015.11.13 19:28
충정로에서 접수 받던 싸가지 없는 여자 한명 있었는데... 혹시, 판교로 자리 옮긴건 아닌지...
답변 하는 태도 하고 무식한건 비슷해 보이네요.
스와치 CS는 그 싸가지 없던 여자하고 어처구니 없는 정책 때문에 점수 다 까먹었었죠
-
빨주노초파남보라색
2015.11.13 20:09
저런분이 오메가의 브랜드밸류를 팍팍 깎아내린다고 생각합니다..ㅠㅜ
-
사이공조
2015.11.15 03:29
이런 글이 자주 실리면 메이커의 이미지도 않 좋을것 같습니다...매장 담담자 분들이 많이 보셨으면 합니다
-
빨주노초파남보라색
2015.11.15 22:07
많이 보시고, 이런 부분들이 보완된다면 이미지 상승에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doriguje
2015.11.17 18:34
후기 잘보았습니다!
-
빨주노초파남보라색
2015.11.19 11:08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헤엄치는새
2015.11.23 10:57
저도 몇달전에 다녀 왔습니다. 저와 같은 느낌을 받으셨군요.. 크리닝 문의하러 들어갔었는데 그냥 보낸다는 말만 반복했습니다. 여러가지를 문의해도 보낸다는 말만 반복적으로 하여 더이상 이야기 할 필요성을 못느껴 그냥 나왔습니다. 응대해 주시는 여직원분은 C/S의 의미는 아는지 모르겠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이 문제인지 오매가 문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판교 오메가에서는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없었습니다.
-
wowser
2016.01.10 10:11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따뜻한햇살
2016.01.24 15:01
이쁩니다!
-
우리솔이
2016.12.05 11:06
후기 잘 보았습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지금은 스와치코리아 제품 갖고 있는 게 없는데 하도 평판이 나빠서 추후 구매가 꺼려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