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올 봄, 비즈니스 젠틀맨을 위한 워치 제안

 

살랑살랑 코 끝을 스치는 봄 바람이 따스하기나 요즘, 이제는 어둡고 칙칙한 겨울 비즈니스 룩 대신 화사한 봄 맞이 스타일링 절실히 필요한 때이다.

남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했던가. 최근 들어 패션 뷰티에 부쩍 관심이 높아진 남성들이 늘어난 만큼 비즈니스 맨들의 슈트 패션에도 변화가 찾아왔다.

자칫 평범할 수 있는 수트에 멋스러움을 한 껏 더해줄 패션 소품 하나면 세련된 젠틀맨 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듯.

올 봄,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어줄 비즈니스 젠틀맨을 위한 티쏘 워치 아이템을 새롭게 제안한다.

 

미니멀 수트 룩 +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워치 매치



정형화된 수트 룩에서 잠시 벗어나 봄 시즌에 걸맞게

산뜻한 블루 계열이나 밝은 그레이 미니멀 수트 하나면 한층 더 밝고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 룩을 연출 하기 쉬워진다.

 

블루 컬러가 주는 상큼하고도 시원한 느낌만큼이나 보는 이로 하여금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데

 여기에 클래식하면서도 정갈한 무드의 티쏘 르로끌 워치를 매치해 볼 것을 제안한다.  

 

1207eea604a2e017113eaf6401e95c0f.jpg

 

 

당신의 손목 위 셔츠 사이로 보이는 티쏘 르로끌 워치로 인해 한층 더 트렌디하고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낼 것이다.

 

 

 

 

 

세미 정장 룩 + 가벼운 캐주얼 워치로 매치

봄 여름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가벼운 소재 감의 활동성을 더욱 강조한 세미 캐주얼 룩을 많이 찾게 된다.

그 중 리넨 소재의 쟤킷이야말로 여유로운 비즈니스 세미 캐주얼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일 터!

더불어 최근엔 노타이 출근이 증가함에 따라 한층 더 가벼운 느낌의 세미 캐주얼 룩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195987a3fa30d29629350d07c59398cc.jpg

 

이와 같은 비즈니스 캐주얼 룩과 매치하면 좋은 티쏘 PRC 200  인천아시안게임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는 품격 있고

절제된 느낌을 주는 블랙 다이얼판과 레드 컬러의 초침이 어울어져 한층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