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소녀에서 어엿한 숙녀로~!!’ ‘소년에서 진짜 사나이로~!!’

 더 이상 장미꽃과 향수는 이제 그만!!

성년의 날!!!센스 만점~실용적인 선물 아이템 제안

가정의 달 5, 성년의 날이 돌아 왔다. 성년의 날은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주며,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하여 지정된 날로서, 매년 이맘때쯤 여자/남자 친구 혹은 동생, /아들에게 이제 너는 진정한 성인이 되었어란 메시지와 함께 전달할 선물 아이템을 고민하게 된다. 예전부터 성년의 날 시즌이 되면 으레 장미꽃과 향수가 불티나게 판매되었는데, 이제는 개성 넘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20대를 위해 남들과 다른 멋을 즐기는 그들의 취향에 맞는 일생의 단 한번뿐인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u  20살 문턱의 선 당신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세요!!!

시계 아이템이야말로 사회의 첫 발을 내딛는 성년에게 시간에 대한 책임감과 소중함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에 성년의 날과 같은 특별한 날엔 더욱더 선호되는 아이템이다. 스위스 위치 메이드 브랜드 티쏘(TISSOT)에서는 이와 같은 의미 있고 실용적인 성년의 날 선물을 위해 여성을 위한 러블리(LOVELY) 워치 & 남성을 위한 PRC200워치를 적극 제안한다.

a74906d007c64446550c4ca9ed0222da.jpg

                                                                            <티쏘 러블리(Lovely) 워치>

티쏘 러블리(LOVELY) 워치는 19mm 지름의 부드러운 원형 케이스와 스위스 메이드 퀴츠 무브먼트 그리고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사파이어 크리스탈로 이루어졌으며 작은 사이즈로 인해 마치 주얼리 스타일의 브레이슬릿을 착용한 듯한 착각을 일으키기 충분하기 때문에 여성스러움과 세련미가 돋보이도록 연출이 가능하다.  

a66935ebb1e4814b7de493a09d4333f5.jpg

                                                            

                                                                                 <티쏘 PRC200 워치>

 

 

티쏘 PRC200워치는 오랜 동안 티쏘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서 방수 기능 200M를 유지하면서 더욱 클래식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크로노그래프가 더해진 모델은 크로노그래프 애드 & 스플릿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속도 측정 기능(tachymeter)과 날짜 기능이 있다. 반면 쿼츠 무브먼트의 티쏘 뉴 PRC200은 기존 배젤의 두께를 줄여 넓어진 다이얼 판이 강조되며 더욱 명확하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가시성은 시간을 표시하는 표식인 다이얼의 인덱스 부분에 슈퍼루미노바(superluminova, 야광 염표의 일종)를 적용함으로써 더욱 돋보이고 있다.  이 라인은 메탈, 가죽, 러버 밴드로 모두 출시되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 실버, 딥 블루 다이얼 판으로 출시된다. 이 컬렉션은 남성다운 스포티함부터 진정한 클래식함을 원하는 이들까지 다양한 욕구를 모두 충족시킬 단 하나의 라인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