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미림시계

조회 7420·댓글 24

5021.GN.jpg

 

 

우주 비행을 위해 제작된 스페이스 워치
Luminox SXC GMT 5121.GN


2014년 루미녹스는  SXC(Space Expedition Corporation)Space Project의 일환으로

우주여행에 적합한 SXC GMT Space Series 을 선보입니다.


SXC space project은 우주선을 타고 지구로부터 103킬로미터 상공을 비행하고 다시 지구로 돌아오는 우주여행 프로젝트로

루미녹스  SXC GMT 5127 .GN은  45.50mm 사이즈에 PC카본제품으로 출시되어  개인이 우주를 여행하는 시대에 가장 적합한 스페이스 워치가 될 것 입니다.


루미녹스 스페이스 워치는 SXC우주비행사와 승객 모두에게 필요한 GMT 기능과 어두운 우주공간에서도 별도의 동력 없이 식별이 가능한 루미녹스 발광 테크놀로지로 쉽게 시간을 가시화할 수 있도록 밝은 파란색과 화이트 트리튬 가스 튜브의 빛으로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코듀라 밴드에는 블루컬러 스티치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루미녹스는 미 해군 특수부대(U.S. Navy SEAL)의 야간 작전수행을 통해 그 진가를 이미 인정 받은 시계로 PC카본 강화 케이스와 고강력 나일론 코듀라(CORDURA) 데님 밴드를 사용해 가볍고 견고합니다.  

 

 200미터 방수기능은 물론 모든 루미녹스의 시계에 적용되는 루미녹스 발광 테크놀로지는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도 별도의 동력 없이 밝은 빛을 25년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시계 내부에는 정교한 스위스 멀티주얼 쿼츠 무브먼트가 자리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