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은 TF지식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
창경 727  공감:6 2021.09.14 10:48


일전에 토리노님의 게시글을 보고 문듯..


' 와이프가 생각하는 내시계 랭킹이 있을까..? '


참고로 와이프는 시계브랜드를 거의 모릅니다.. 최근에 조금 알게된거 같아요 ㅎㅎ

(롤렉스.. 브라이틀링.. 오메가 정도?)


그래서..! 제 컬렉션 몇개를 두고 랭킹을 부탁했습니다 ~ ^^ ㅎㅎ




-꼴지-





39154172088999748_-2023204098.jpg



지샥의 빅페이스 아이언맨 에디션.


이건 제가 서울에 있을때 구입한건데.. 와이프가 장난감스럽고 저한테 안어울리는 최악의 시계라며 뽑으셨습니다.. ㅜㅜㅎㅎ







-14위-


다운로드파일-2.jpg


카시오 밀리터리 워치.


그냥 밀리터리라서 싫다고 했습니다;; ㅎㅎ







-13위-



eqw-a1300b-1ajf_1.jpg



에디피스 레이싱 워치?


메탈밴드로 아직 가지고있지만.. 안껴서 창고행으로간 시계인데, 와이프는 싸구려같고 감흥없다고 하네요;;






-12위-


다운로드파일-1.jpg


닥스 문페이즈.


선물받은 시계인데, 몇번안차고 창고행으로 갔습니다..


와이프는 문페이즈 있는게 별로인거 같다고 하네요^^;









-11위-

 

4.jpg

롤렉스 데이저스트.


지금은 제 손에 없지만, 거쳐간 시계중 유일하게 36mm였던 제품인게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와이프는 어르신 시계같다며 별로라고 했습니다..ㅜㅜㅎㅎ 

닥스의 문페이스 보다 못한거 같은데, 롤렉스라서 11위라고 하더군요 ㅎㅎㅎ







-10위-



002.jpg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쿼츠).


이 제품도 제가 잘안이용해서 팔고 없는제품입니다.

와이프는 검정색이니깐 나쁘지않다고 했습니다^^






-9위-



1631576951291.jpg


에독스 WRC 리미티드 에디션.


제가 가지고있는 쿼츠모델중 가장 비싼? 제품이면서 상경해서 기념으로 구입한 제품이라 애정이 가는 시계입니다.

와이프는 포인트가 독특하고 저랑 잘어울리는거 같다고 하더군요 ㅎㅎ 







-8위-


tag1.jpg


태그호이어 포뮬러1.


데일리시계로 자주 착용하는 시계입니다^^

와이프는 색상조합이 잘된거같다며 예쁘게 봐주더군요 ㅎㅎ






-7위-



20210914_095648.png



갤럭시 워치3 티타늄.


데일리시계중 하나인데, 와이프가 호시탐탐 가져갈려고 하는 시계입니다 ㅎㅎ

그만큼 마음에 들어한다는 얘기더군요 ㅎㅎㅎ






-6위-

A17366D81C1A1_01.jpg


브라이틀링 슈퍼오션.


떠난지 좀 된 시계인데, 여전히 좋았다고 느끼는 데일리시계입니다.

와이프는 색감도 좋고~ 숫자가 예쁘게 잘 보여서 임팩트를 크게준 시계라고 하네요^^


(그런데.. 와이프는 시계의 다이얼에 숫자표기를 싫어했다고 하네요;; 알수없는 기준이셨습니다 ㅎㅎㅎ)





-5위-



1631578076278.jpg



아버지시계 (경찰청장시계)


저와 와이프나 가족모두가 깊게 생각하게하는 시계로.. 사연있는 시계입니다.

와이프는 마음으로 0위 라고 하였습니다 ㅎㅎ





-4위-


다운로드파일.jpg


프레드릭콘스탄트 하트비트.


저의 우정시계로, 와이프는 디자인이나 모든게 예뻐보이는 최고의 드레스워치라고 했습니다^^





-3위-


m25600tn-0001.png

17265312_786339188180691_6549268601717653504_n.jpg



튜더 펠라고스.


와이프가 직접골라준 시계로 다이버워치중에선 가장이쁜거 같다고 하였습니다 ^^






Screenshot_20210914-085209_YouTube.jpg




※참고로 와이프는 이사진을 보여주며 펠라고스가 가장 이쁘지않냐고 했습니다^^;; 

중간에 섭마가 보이는데;;ㅎㅎㅎ





-2위-


20210914_101848.png



20210731_151657.jpg



브라이틀링 네비타이머 콤비.


이 시계를 처음에 봤을때 와이프는 알아보기 힘들다며 안좋아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정말 멋진거 같다고 하며, 밴드도 특이한거 같다고 하네요 ^^ㅎㅎ







-1위-



Screenshot_20210618-175348_Instagram.jpg


PicsArt_06-09-08.06.24.jpg



브라이틀링 슈퍼오션 헤리티지.


와이프가 직접고른 예물시계로.. 그날 시계매장만 8곳을 5시간동안 보고 또 보고 고른 끝에 선택한 시계입니다.

자신은 이렇게 예쁜시계는 처음본다고 지금도 같은말을 하더군요 ㅎㅎ


(다이버시계라고 알려줬는데.. 본인기준에선 아닌거 같다고, 펠라고스만 다이버시계라고 하더군요;;ㅎㅎ)


펠라고스 = 다이버워치 

슈오헤 = 예술품


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이렇게 와이프랑 오랫동안 시계 얘기를 나눠본것도 거의없었는데, 정말 즐거운 시간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1위 ~ 5위는 별차이 없다고 하네요 ㅎㅎ

회원님들도 가족이나 애인분과 함께 시간보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대부분 이미지는 초록창에서 가져왔습니다.

맞지않는 사진도 있음을 말씀드리며,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공감 수 조회 수 날짜
공지 추천, 비추천 시스템 개편에 관한 공지 [5] 타임포럼 9 247 2021.06.28
공지 글로벌 시계전문지 GMT와 기사공급 제휴의 안내 [2] 타임포럼 1 2357 2020.09.10
공지 장터게시판(회원 및 셀러 장터게시판) 운영원칙 (2021.9.3 업데이트) [67] 타임포럼 19 20921 2019.05.13
공지 사이트 기능 및 이용가이드 (장터, 이미지삽입, 등업, 포인트 취득 및 가감, 비디오삽입, 알람 등) [11] TF테스터 323 580734 2015.02.02
공지 파일업로드 방법 (글쓰기, 댓글 공통) [5] 게시판관리자 31 536099 2015.01.12
» 아내가 본 제 시계랭킹. [25] 창경 6 727 2021.09.14
Hot [기사]시계 잘 모르는 여자가 본 명품시계 [29] 토리노 8 872 2021.09.05
Hot 거치대 생활 편하네요^^ [26] 창경 2 414 2021.08.27
Hot 오늘의 환자테스트... [28] 토리노 4 521 2021.08.26
31904 상생소비지원금?? 이거 좋은건가요^^;;;? new 나르오스 0 10 15:01:45
31903 [주관적인 타포 유튜브 후기]롤렉스 서브마리너 '커밋' Ref. 16610LV(Rolex Submariner 'Kermit' Ref. 16610LV) [1] file 토리노 5 153 2021.09.25
31902 Zenith Chronoamster Sport 선호도 조사 & Tudor Thursday 제안 [7] file 토리노 2 296 2021.09.24
31901 [뉴스]4억 7천만원 주고 산 '파텍 필립 시계' 팬들 DM덕분에 '짝퉁'사실 알게 된 래퍼 [9] 토리노 3 595 2021.09.23
31900 티쏘 prx 2달 사용기 [6] 보리꿍 2 186 2021.09.23
31899 시계에 대해 도란도란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친구 [5] 리스트작성은끝 4 154 2021.09.22
31898 추석 [3] file 다크57 0 134 2021.09.20
31897 글이 너무 와닿아서 올립니다(퍼온글) [3] update 다크57 0 263 2021.09.18
31896 장수말벌 이야기 [8] file 토리노 4 267 2021.09.17
31895 집사들 장만했습니다 [8] updatefile 박민현 0 215 2021.09.17
31894 핸폰으로 사진 [3] 다크57 0 82 2021.09.16
31893 아들에게 대물림한 시계 [8] updatefile 랑카스타 9 555 2021.09.15
» 아내가 본 제 시계랭킹. [25] updatefile 창경 6 727 2021.09.14
31891 파르미지아니 [6] file Minster 0 307 2021.09.13
31890 코로나 심난하네요 [5] update 마제스티1 1 258 2021.09.12
31889 혹시 갤럭시 워치 사용하시는 분? [13] updatefile 클래식컬 4 235 2021.09.11
31888 [주관적인 타포 유튜브 후기]오메가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Omega Speedmaster Moonwatch Professional) [8] updatefile 토리노 1 197 2021.09.11
31887 2021 GPHG 혹은 제네바 시계 대회 [1] Energico 7 177 2021.09.09
31886 또~ 추가한 거치대^^;; [20] file 창경 3 314 2021.09.08
31885 [기사]시계 잘 모르는 여자가 본 명품시계 [29] updatefile 토리노 8 872 2021.09.05
31884 [주관적인 타포 유튜브 후기]론진 레전드 다이버(Longines Legend Diver) [9] updatefile 토리노 2 236 2021.09.04
31883 믿거? 타포 [15] 하니하니 0 360 2021.09.04
31882 구매대행(?) 매리트가 있을까요? [13] update 지도아빠 1 313 2021.09.01
31881 남자 향수 추천 받아용~ [19] update 한사슴 0 265 2021.08.30
31880 [주관적인 타포 유튜브 후기]브레게 마린(Breguet Marine) [6] 토리노 4 294 2021.08.27
31879 시계 회사 (그냥 재미로 보기, 론진 4위혹은 5위!) [14] Energico 1 562 2021.08.27
31878 거치대 생활 편하네요^^ [26] file 창경 2 414 2021.08.27
31877 오늘의 환자테스트... [28] updatefile 토리노 4 521 2021.08.26
31876 겔럭시 와치 [10] file 김선호92 1 298 2021.08.23
31875 비 오는 날에 왠 다이버? 생활용 수전의 압력 확인 [48] updatefile 클래식컬 17 901 2021.08.22
31874 여러분!! 허락보다 용서가 쉽습니다! [21] calabiyau 9 529 2021.08.22
31873 시계이야기 (장문주의) [14] file 나츠키 8 597 2021.08.21
31872 와이프의 응원..!? [28] file 창경 4 525 2021.08.21
31871 시계 사러 가는 길인데.. [20] update calabiyau 0 408 2021.08.21
31870 [뉴스]1500만원에 산 회중시계 284억원에 팔렸다… [12] update 토리노 1 585 2021.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