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떨까요?
20대 초중반 정도인데(아 사실 나이는 별 상관 없네요 ㅠㅠ)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는 데일리카로 쓰기엔 무리인가요?(예를들어 페라리는 데일리 카로 쓰기에 상당히 무리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고수분들 알려주세요 ㅎㅎ
댓글 9
-
돌아온늅이
2013.01.01 15:33
-
Jason456
2013.01.01 15:47
10여년 전(20대 후반)에 마세라티 그란스포츠(2도어 쿱)를 탔는데 여러모로 불편해 1년 정도 후에 바꿨습니다.
엔진 소음과 점잖지 못해 보이는 디자인(이 둘은 취향의 문제인듯), 세단에 비해 불편한 운전석, 막히는 길에서의 스트레스, 뒷문이 없어 자켓과 코트를 걸기 어려운 점 등 데일리카로는 불편합니다.
그런데 20대 초중반이라면 학생이실테니 데일리카의 의미가 별로 없을 듯 합니다.
학교 다니는 정도는 문제 없을 것 같네요...^^
-
체스
2013.01.01 19:56
차 값+세금+보험하면 3억 가까이 하는 차인데..
20대 초,중반에 그 정도 차를 사실 재력이 있으시면 데일리카 정도는 한대 더 뽑으세요!
-
띰스
2013.01.01 20:54
r8 이랑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오너입니다. 어짜피 그란카브리오랑 그란투리스모랑 뚜껑말곤 대동소이 하니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그란카브리오를 생각하시고 데일리카의 예로 페라리를 드신걸로 보아선.. 경제적이유(클러치/엔진오일/연비/타이어) 보다는
승차감적 요소때문에 걱정을 하시는듯 하는데요.
데일리카로..충분합니다. 서스가..r8처럼 약간튀어나온 돌만 밟아도 차가 부셔지는 그런 느낌은 절대안나구요.
물렁하지도. 너무 딱딱하지도 않은. 상황에따라 적당한 서스의 단단함이랄까요.(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으론 신형 cls63amg의 서스랑 비슷하더군요)
핸들도 적당합니다. r8처럼 정말 무겁지도.. 그렇다고 너무가볍지도 않은 정말 뭐랄까요..딱좋습니다.
"적당함" 속에서 "스포티한 이태리감성"을 추구하는차가 마세라티인듯합니다.
현재까지 제 단점으론(얼마 안탔어요 저도) 패들시프트가..좀 멀어서 패틀변속하기엔 불편함말고 없습니다.
결론은 탈만합니다.^^
-
바다의방랑자
2013.01.02 11:27
좀 튀겠지만 뭐 솔로이시면 상관없지 않을까요. 아님 체스님 말씀처럼 한대 더 뽑으시면 되겠네요...
-
푸주
2013.01.02 21:04
부러운 고민을 하시네요.....
-
최강하록
2013.01.02 22:32
제가 좋다고하면 사실런지요?....
소주에 새우깡이 생각나는... 그런...밤입니다....
-
Carrera
2013.01.02 23:01
띰스님 말씀이 정답이겠네요. 반대로 생각해보죠. 마세라티 가오, 시내바리 말고는 쓸모 없다는 오너도 있습니다. 스포츠카 타던 사람은 편할거고 편한 차 타던 사람은 불편할거에요. 승차감 상당히 상대적이죠. 시승이 답.
-
SP634
2013.01.02 23:11
3억 들여서 가난한 자의 페라리가 사고 싶으싶니까?
한 1억5천만 더 쓰시고 진정 페라리의 오너가 되시는게 어떠실지요?
본인이 돈만 많으면 상관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