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은 TF지식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토욜까지 멀쩡하게 썼는데.. 일요일에 돌연 하드디스크 에러가 나면서 부팅이 안되고 있습니다.
하룻동안이지만 집에서 일도 못하고, 타포도 못 들어오고.. 음음 심란해서 오늘 한국 출장가기전에 회사 들려서 이러고 있슴다.ㅎㅎ
회사에 하드디스크 들고 와서 직원들에게 살짝 부탁의 메일을 날려 놨습니다. 출장에서 돌아올때까지 살려놓으라고... ㅎㅎ
중요한 데이터(야동 퍽..)가 많아서 꼭 살렸으면 좋겠는데 살릴 수 있을려나 모르겟네요. 흐음..
원래 한국출장은 늘 월요일에 가는데 이번에 WBC 야구 중계랑 비행기 시간이 겹쳐서 걍 속 편하게 일욜 밤 비행기로 가기로 했슴다.
대한민국 화이팅!
비됴카드랑 메모리 업글하고 두 달도 안됐는데 하드**크가 속 썩이네요.
4년전에 일본 델에서 맞췄는데.. 일본 델의 써포트 체제는 아주 끝내줍니다. 전화하면 대부분 버리세요라는 답을 주는 멋진 써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얘들은 기본적으로 어떤 경우에도 수리는 안 합니다. 이젠 몇 번 듣다보니 화도 안나네요.
댓글 5
-
근육파괴술
2009.03.15 17:54
-
반즈
2009.03.15 18:26
Dell, 보증기간 안에는 아예 새걸로 바꿔주고 서비스 나쁘진 않습니다. ^^ 아라미스님 경우는 PC 구입한지 오래되서 그럴겁니다. HDD도 소모품이니까 AS가 근본적으로 어렵습니다. 전 수년전 소니 VAIO 데스크탑 모델의 Seagate였나 HDD가 그냥 갑자가 퍽하고 나가서 아주 고생한 적 있습니다. ㅜㅜ
-
아반떼다
2009.03.15 20:00
며칠전에도 비슷한 현상이 일어나서. 저도 고생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한 10분후 다시 재부팅해보니. 되더군요.... 이놈의 컴터 사람 환장하게 만드네요... -_- -
데이비드석현스타크
2009.03.15 21:02
근데 진짜 나가버린거면 고치고뭐고도 짤없죠. ㅡ.ㅡㅋㅋ -
아라미스
2009.03.16 11:14
델의 서비스자체가 나쁘기 보다는 CS 직원들 교육을 어떻게 시키는지 일본 델 직원들(일부분이겠지만) 4가지가 장난이 아니죠.
버리세요라던가.. 대답 못합니다,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를 앵무세처럼 답변합니다.
일본 회사들의 특성이 자기들이 뭔가를 인정하면 안된다라는 의식들이 있어서 이런식으로 인간미 없이 대답하는 애들이 좀 있죠.
무슨 말을 묻건간에 오로지 매뉴얼만 반복..
저는 지금 하드디스크를 업그레이드 하려고 하는데 가격이 참. 계속 쭉쭉 올라 가네요. 억울해서 구매를 미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