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네라이 직원분께 추가 상세 사진과 동영상 보내드렸습니다
사진으로는 판단이 어렵다 하셔서
이번주 토요일 매장 방문해서 다시 얘기하기로 했구요..
어떻게 처리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크로스체킹이
정말 정말 중요하구나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사람이 육안으로 검수 하는것도 한계가 있고
광량의 정도에 따라서 확인하지 못하는 부분도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사람의 육안으로 검수하기보다 보다 더 확실하고 정확하게
고객과 같이 검수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지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도구나 장비를 통한 검수를 말이죠..
파네라이에 대한 오랜 동경이 있었고 예물로 구입한 시계인데
이렇게 문제가 생겨서 참 많이 속상합니다..
직원분께서도 다른 직원과 해당 내용 공유해봤지만
저와 같은 케이스 상태에 문제가 있었던적은 없었다고 하네요
이런 경우가 국내 최초일지 세계 최초일지는 모르겠습니다...
토요일 매장방문 이후로 다시한번 글 올리겠습니다
이번 계기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검수 시스템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8
-
디건
2019.11.25 22:01
-
제임스봉드
2019.11.25 22:45
감사합니다.. 잘 처리되길 기대할뿐입니다..
-
vintage11
2019.11.26 00:03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번글 보고부터 괜히 제가 감정 이입이 돼가지고... ;;
-
제임스봉드
2019.11.26 05:35
감사합니다.. 처리되는대로 후기 남기겠습니다
-
LifeGoesOn
2019.11.26 16:04
직접 서비스센터 접수를 요청후 공식서비스센터로부터 판단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딜러샵에서는 판정할 수 없어요.
-
제임스봉드
2019.11.26 17:29
네 말씀해주신대로 구입 매장 먼저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zion82
2019.11.28 16:40
사진상으로 보았을때 마감 폴리싱의 문제 인거 같습니다. 저런방식으로 뿌연느김이 나게 되는 것은 스크레치 보다는 밀링이 제대로 되지 않고 나왔을때 나오는 현상이 맞을거 같습니다. 구매하신 시기가 얼마 되지 않았다면 다른제품으로 교체해달라고 하시면 교체되지 않을까 합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다시 폴리싱되서 나오는 방법말고는 없으니 교체로 말씀하시면 됩니다.
-
제임스봉드
2019.11.28 20:05
댓글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시계장인분께 상태를 여쭤봤는데 폴리싱 마무리가 안된것같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잘 마무리 되셨으면 하네요